쓰리에스시스템은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보여주는 ASUS X200CA 시리즈 노트북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ASUS X200CA 시리즈는 인텔 3세대 아이비 브릿지 기반의 듀얼코어 셀러론 1007U의 저전력 모바일 기반 CPU 채용으로 소비전력과 발열을 대폭 낮춰 샌디브릿지 프로세서보다 최대 35% 가량의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해 더욱 안정적으로 시스템이 작동되도록 했다.

또한, 뛰어난 성능에도 초슬림 디자인의 1.2kg의 가벼운 무게로 가방에 넣어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활동이 많은 사용자에게 알맞으며 블랙(X200CA-KX011), 화이트(X200CA-KX010), 레드(X200CA-KX013) 등 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ASUS X200CA 시리즈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최대 2주간 대기모드에서 2초 만에 부팅이 가능한 인스턴트 온 기능으로 25% 향상된 배터리 수명은 물론이고 배터리 절약 모드 실행 시 200일 가량의 대기일과 7초 부팅을 제공하여 장기간 출장에 유용하다.    

노트북 곳곳에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동급 노트북에 비해 41% 가량 더 넓어진 터치패드는 윈도우 8에 최적화 되어 열손가락을 활용하는 직관적인 터치패드 만으로 마우스 이상의 편안한 조작감을 느낄 수 있다. 

또 ASUS 소닉마스터 기술을 전격 채용해 뛰어난 수준의 내장 사운드를 구현한다. 더욱 또렷한 보컬 사운드는 물론 임팩트있는 저음까지 커버가 가능해 넓어진 재생 음역을 자랑한다.

쓰리에스시스템 관계자는 “노트북을 주로 인터넷이나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며 “11.6인치의 휴대성으로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추구하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 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