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다크에덴>에서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6일 밝혔다.

‘호러 게임’을 표방하는 <다크에덴>은 서늘한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우선 8월 7일까지 다음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시원한 아이스큐브를 전원 지급한다. 또 8월 4일까지 오후 4시에 접속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으로 매일 100명을 선정해 캐시 4,000원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7월 28일에 다음 계정으로 접속한 회원 가운데 5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선물한다.

한편,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7일 <다크에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게임포털 다음게임에서 기존 다음 회원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채널링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8월 7일까지 약 3주 간 게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161레벨 점핑 캐릭터를 증정하며, 프리미엄 카드 및 이동 수단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를 도와주는 기존 유저들에게는 길드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 혜택을 부여 할 예정이며,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에게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배려한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홈페이지(game.daum.net/cn/darked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