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대표 이은상)은 <드라켄상>의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준비를 마치고, 참가자 모집에 돌입한다고 7월 26일 밝혔다.

<드라켄상>은 독일 빅포인트(대표 하이코 후버츠)가 개발한 웹 MMORPG다. 자체 개발한 네뷸라엔진을 적용해 웹게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화려한 3D 그래픽과 수준 높은 RPG 콘텐츠를 갖춰 ‘2013년 독일 올해의 MMO 상’ 등을 휩쓸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오는 8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별도의 선발과정 없이 신청자 전원이 CBT에 참가할 수 있다.

<드라켄상>은 신청자들을 위한 특별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만 게임머니와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한국 전용 펫 ‘진돗개’를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진돗개’는 공개시범서비스(OBT)에서 사용 가능하다.

NHN 한게임과 빅포인트는 <드라켄상>의 한국 데뷔전을 앞두고 한국 현지화 작업에 가장 높은 비중을 둔만큼 수준 높은 실력을 보유한 한국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 ‘대한민국 게이머들의 위엄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리뷰를 게재한 이용자 중 우수 리뷰자를 선정하여 아이패드 미니(16GB)와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켄상>의 CBT는 8월 2일부터 진행되며, 시간제한 없이 24시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rakensang.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