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MVP베이스볼온라인>에서 NC 다이노스 선수단과 2013 프로야구 올스타 선수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월 26일 밝혔다.

<MVP베이스볼온라인>에서는 올시즌 상반기 성적을 토대로 NC 다이노스 선수단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신인왕으로 거론되고 있는 토종 에이스 이재학을 비롯해 거포 본능을 보여준 나성범, '공룡 대장' 이호준 등 총 64명의 선수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NC 다이노스 선수단 추가를 기념해 엔트리브소프트는 ‘구단 변경권’을 7월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 NC 다이노스가 승리할 때마다 게임머니,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부터 8월 25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2013 프로야구 올스타 선수를 추가한다. 올스타전은 출중한 실력으로 야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 스타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올스타 카드 역시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올스타전 베스트 11에 뽑힌 선수뿐만 아니라 감독 추천 선수까지 더해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