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대표 강석희)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게임 유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7월 26일 밝혔다.

먼저 ‘케로로’ 시리즈가 선물 보따리를 푼다. <케로로팡팡>, <케로로파이터>에서는 여름방학 특집 ‘케로로 소대를 찾아라! 이벤트’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출석만 해도 케로로 소대를 찾을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한다.

획득된 카드는 A, B, C, D급으로 나뉘어 지며, 등급별로 카드를 전부 모으면 ‘CGV 영화예매권’,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케로로 소대 컴플리트 박스’ 등 다양한 경품 및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케로로팡팡>은 8월 19일까지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받을 수 있는 소원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로로파이터>에서는 8월 22일까지 출석체크 및 한정판 의상 아이템 판매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케로로파이터 대전 UI 교체’, ‘케로로 팡팡 무기 업데이트’ 등 게임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즐길거리가 보다 풍성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가 8월까지 이어진다. <러브비트>에서 ‘신나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로스트사가>는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엘소드>는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상호 주니어사업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투니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청소년 대표 문화공간으로써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만화 등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니랜드 홈페이지(www.tooni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