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신규영상과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7월 26일 밝혔다.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는 1분 20여초의 새로운 영상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신규 스크린샷이 공개된다. 새로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샷을 통해 <검은사막>만의 훨씬 실감나는 전투와 게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과 개발사 펄어비스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총 6회에 걸쳐 새로운 테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비공개시범서비스 알리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알리미 신청자는 <검은사막>의 향후 서비스 정보를 SMS로 가장 빠르게 전달 받을 수 있다. 알리미를 신청한 사람 가운데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검은사막>의 비공개시범서비스는 올가을 진행될 계획이며, 다음커뮤니케이션 측은 현재 막바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지난 1월 <검은사막>을 처음 공개한 이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6개월간 착실히 준비해왔다”며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게임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모바일 티저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티저 페이지(m.black.daum.net/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