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은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서 신규 지역 ‘까마귀 평원’과 3종의 장비 아티팩트를 업데이트했다고 7월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매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로 했던 <거울전쟁>의 공약으로, 각각 개성 있는 4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되었으며 한층 높아진 난이도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장비 아티팩트는 ‘야수’, ‘사막’, ‘페이탈’ 3종류가 추가되며 각기 다른 능력치가 부여되어 있어 이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 공개할 수 있어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장비 아티팩트는 캐시 보유량에 따라 7일, 30일, 무제한 등 사용 기간을 고를 수 있으며, 직업별 견본 야수 세트를 무료로 구입하여 3분간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 칼리 수정광산 지역의 던전에서만 드롭되는 칼리 수정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에 악령군 장비도 추가되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까마귀 평원’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난이도로 <거울전쟁>만의 탄막 시스템을 보여드릴 것이다. 또한 장비 아티팩트 역시 전혀 다른 새로운 디자인과 강력한 능력치로 이용자들을 한층 강하고 멋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8월에도 지속적으로 <거울전쟁>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