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겟앰프드>에서 ‘진짜 사나이들의 투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투기장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투기장은 총 4개로 보스급 NPC들이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는 ‘보스 배틀’과 외계어를 사용하는 NPC들의 ‘대전 우주 투기장’, 대전의 변수가 많아 승자를 예측할 수 없는 ‘우당탕탕! 난장판 대전 리턴즈!’, 스파이로봇 6대가 열심히 구르는 ‘데굴데굴데굴데굴’이다.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투기장에 참가하여 승리 NPC를 예상하면 된다. 레어 액세서리인 ‘프라이즈 더 모나크’, ‘빙룡도’ 외 다양한 아이템과 신규 레어 액세서리인 ‘데빌 사이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투기장을 이용한 유저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온라인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윈디소프트 차윤영 PM은 “진짜 사나이들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투기장이 추가 되었다”며 “승자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투기장에서 재미와 흥미를 얻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