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천룡기>에서 ‘차이나조이 2013’에 출전하며,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7월 25일 밝혔다.

25일 개막한 ‘차이나조이 2013’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중국 현지 파트너사인 자이언트네트워크(대표 리우웨이) 부스에 중국명 <창천2>라는 이름으로 대표 전시작으로서 공개된다.

국내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거쳐 완성도를 더욱 높인 <천룡기>는 자체 개발 엔진을 바탕으로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을 총망라해 새롭게 탄생한 MMORPG다. 신규 게임명과 브랜드이미지(BI)를 비롯해 캐릭터와 각종 시스템 등을 대거 선보인 바 있다.

특히, △화려한 무공을 바탕으로 한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성 △무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 시스템 △아이템의 속성에 따라 캐릭터가 강해지는 오행시스템 △스케일을 자랑하는 ‘연환무공’ △편의를 고려한 하이브리드 타게팅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무림의 세계로 이용자들을 초대한다.

단축키를 통해 초식을 차례대로 사용해 필살기를 완성한 후 강한 위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천룡기>의 백미 ‘연환무공’은 전투에서 한 순간에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짜릿함을 연출하는 등 전투 패턴의 재미를 높였다.

한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국내 유저들을 위해 한국어 버전영상을 별도로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