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캐릭터 ‘어쌔신’ 공개를 앞두고 홍보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이번 홍보 동영상에서 ‘어쌔신’은 숨겨진 각종 무기들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며, 은신과 추적에 특화된 빠른 이동술을 선보인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이중인격의 ‘어쌔신’ 설정도 특징이다.

특히 ‘어쌔신’은 최근까지 업데이트 된 신규캐릭터 ‘아카데믹’과 ‘칼리’가 여성 캐릭터였던 것과는 달리, 남성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 ‘어쌔신’ 외에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인기캐릭터인 ‘어쌔신’ 가문의 가주 ‘라자크’ 상급 NPC가 등장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이후 70레벨 개방, 직업별 신규 EX스킬을 추가, 신규 월드존 공개, 노블레스 콜라보 진행 등 최근 최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가디언 네스트’ 업데이트 진행 중에 있다. 이후 <드래곤네스트>는 콘텐츠 이용률이 200%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최태영 팀장은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규 캐릭터 ‘어쌔신’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높아 동영상을 준비했다”며 “8월 중순쯤이면 정식으로 ‘어쌔신’을 만날 수 있으니 그때까지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