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대표 김승일)는 <던전히어로>에서 신규 서버 ‘트리니비아’ 이벤트와 무제한 피로도, 필드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신규 서버 ‘트리니비아’에서 캐시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신규 가입자가 ‘트리니비아’에 캐릭터를 생성해 20레벨을 달성하면 캐시 5,000원을 지급하며, 30레벨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20레벨 이상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이동속도 옵션 아이템 ‘레드 다이아몬드’와 ‘블루 다이아몬드’, ‘영구 코스튬’, ‘인벤토리 라인 확장’, 최고의 강화석인 ‘50레벨 강화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유저들의 건의사항과 요청이 가장 많았던 ‘무제한 피로도’ 이벤트, 즉 피로도 소모가 없는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던전에 입장해 사냥을 하게 되면 일정한 양의 피로도를 소모해 피로도가 0이 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없어 다른 던전으로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고, 레벨업을 하는데도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1주일간 피로도에 구애 받지 않고 어느 던전이라도 갈 수 있어, 캐릭터 육성에 유용할 전망이다.

특히 필드에서 사냥을 하게 되면,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즉, 던전의 경험치와 동일하게 적용되며, 다이큐브를 얻을 수 있는 마나스톤 드롭률도 3배의 혜택이 주어져 강화석과 함께 일반 던전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얻기 위해 경쟁이 치열해 질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던전 점령 적립 시스템이 10회 MAX로 늘어나면서 전설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기존 대비 200% 증가하였다. 얻기 어려운 영웅 제작 도안과 하드코어 보스로부터 스킬룬 드롭 확률이 증가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양한 콘텐츠들이 보완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