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로스트사가>에서 넥슨(대표 서민)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로스트사가>는 자신만의 용병단을 조직하고, 다양한 맵 안에서 팀 전투를 벌이는 대전 액션게임으로, 약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게임 모드와 맵,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콤보 기능 등이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넥슨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만으로 <로스트사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오는 8월 8일까지 출석체크와 함께 간단한 튜토리얼을 완수하면 5만 게임머니, 경험치 및 게임머니 획득량 증가, 치장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서와~ 로사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8월 22일까지 병장에서 소위까지 5연속 진급 달성 시 영구 용병 패키지, 경험치&게임머니 증가, 레어 영구 장비 보급 등으로 구성된 특별 아이템 '넥슨 패키지'를 선물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글로벌서비스실 반상규 실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폭 넓은 이용자 층의 만족과 수익 증진이라는 양사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질 높은 콘텐츠를 통해 <로스트사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넥슨 서비스지원실 최원혁 실장은 “넥슨포털 이용자들에게 <로스트사가>와 같은 훌륭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채널링서비스를 통해 자사 포털 라인업이 한창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넥슨 홈페이지(lostsag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