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마구마구>에서 서비스 8주년을 맞아 한 달간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지난 2006년 국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8주년을 맞은 <마구마구>는 누적회원이 900만 명을 넘어서는 야구게임이다.

넷마블은 오는 8월 21일까지 4주간 <마구마구> 8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8년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마구마구>에 접속해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받을 수 있는 '8주년 기념 카드'로, ‘랜덤 엘리트카드’, ‘800만 게임머니’, ‘선수카드 30장 세트 3개’ 등 7종의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 매주 새로운 혜택이 쏟아지는 특별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매일매일 게임머니’, ‘S트레져 박스’, ‘스카우트 비용 할인’ 등 유용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올해 8주년을 맞는 <마구마구>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3분기에는 대규모 리뉴얼로 확 달라진 <마구마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3분기 내에 △캐릭터 및 구장 그래픽 전면 리뉴얼을 비롯해 △게임 내 UI의 개선△보다 더 속도감 있고 생동적인 애니메이션 추가 △풍부한 신규 콘텐츠 추가 등이 포함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9.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