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와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구미호: 유혹의 탑(이하 구미호)>가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포털 6개사와 제휴를 맺고 30일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정식 서비스 예정인 <구미호>는 아이템베이를 비롯해 다음, 엠게임, 컬쳐랜드, 녹스게임, 깜놀닷컴 등 총 6개사에서 동시 채널링 서비스 되며, 각 포털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구미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구미호>를 함께 즐길 ‘여우 원정대’를 모집하고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우선 8월 4일까지 회원가입을 마친 ‘여우 원정대’ 중 선착순 99,999명에게 VIP 한달 이용권을 전원 지급하며, ‘여우 원정대’에 가입한 유저가 3일과 4일 오후 8시~10시 사이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및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총 1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구미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3D MMORPG로 지난해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9me5.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