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는 <테라>가 대만에서 신규 무료서버 4개를 오픈했다고 7월 25일 밝혔다.

이번 무료 서버 오픈으로 <테라>는 유료서버와 무료서버 두 가지 형태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

현지 유저들은 ‘아룬’, ‘샤라’, ‘살레론’, ‘세렌’ 등의 무료서버에서 <테라>의 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운영 중인 4개의 유료서버는 정액 요금제를 유지하지만, 특별 인게임 혜택을 추가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지난 12일 무료서버 오픈 소식이 공개된 후 대만 유저들은 게임 공식 게시판을 통해 의견을 남기며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실제로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에는 만 명이 넘는 유저가 몰리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기존 유료서버 유저들을 위해 특별 게임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보상차원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테라>는 대만에서 무료서버 오픈과 더불어 신규 업데이트 패키지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디지털카메라, 피규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측은 “대만에 이어 올해 10월 중국에서 첫 번째 테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중화권 시장을 공략에 나서는 <테라>와 블루홀스튜디오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