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 ThinkPad 공식파트너 웨이코스(대표:고민종)는 윈도우 8 Tablet ThinkPad Tablet2 를 70만 원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 입고 때 마다 전량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기존 ThinkPad Tablet2 제품에서 키보드를 제거하고 가격을 낮춘 상품이며, 본체의 스펙과 성능은 그대로 유지힌다.

ThinkPad Tablet2 제품은 Windows 8 Tablet 제품군 중 가장 가볍고 Wacom 디지타이저 펜을 기본 제공하며,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을 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을 가지고 있다.

추가로 MS Office 2013 홈앤스튜던트 정품을 제공함으로서 완벽한 비즈니스 Tablet 로서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입출력 포트로는 USB 확장포트 , 미니 HDMI , TPM 보완 모듈 , 마이크로SD 등 그 동안 ThinkPad 에서 느낄 수 있었던 기능 모두를 담을 Tablet 이다.

액정 보호 필름 및 USB 포트 및 출력 포트를 확장 시킨 엔터프라이즈 독 및 다양한 액세서리를 구비하고 있어 타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도 확실한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enovo 한국 공식파트너 웨이코스(http://www.waycosuser.com) 02-2167-3011 / 휴대폰 010-6257-8525(문자메시지,카카오톡) 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