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라테일>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중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7주년 축하 이벤트’는 여름방학기간 책임지도 경험치를 올려주는 이벤트로 엘리아스 마을에 축제대포를 사용하여 특정 몬스터를 처치하면 경험치를 주며, 자신이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사용했을 시 경험치가 같이 획득된다. 7월 26일까지 매일매일 50% 경험치를 올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경험치를 크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PC 트레오가 모든 유저에게 선물하는 777타이틀, 이동속도 7%증가, 최대 HP700증가, 크리티컬 대미지 7%증가한다. 기념 이벤트 기간 중 <라테일>에 접속하는 777명 중 100명을 추첨하여 5,000 캐시를 지급한다.

또 다른 7주년 이벤트 ‘라떼월드’에서는 매일매일 GM 이벤트 맵에서 NPC워삼이를 통해 7개의 이벤트 맵을 경험할 수 있다. ‘라떼월드’에서는 777라테일 축하반지와 특별한 777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NPC 트레오에게 전달하면 ‘한 여름밤의 라테일’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6G, 캐시, 아아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마지막 ‘주말 한계돌파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 한계돌파에서는 매일 30분 이상 접속 시 777출석도장을, 1시간 접속 시 777보물상자를 주며, 출석도장을 모아 NPC 트레오에게 찾아가면 출석 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험치 한계돌파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일요일 오후 3시 GM이벤트 맵에서 경험치의 비약 500%를 선물로 주고 있으며, 낚시왕 한계돌파에서는 토요일 벨로스 시계탑에서 NPC 쵸키를 통해 무지개 낚시왕 낚시터로 이동해 다양한 물고기를 사용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도트누리 한계돌파에서는 일요일 NPC 제릴를 통해 LV5이벤트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여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각 획득한 점수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라테일은 오는 8월 14일까지 경험치 300%를 제공하여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을 돕는 ‘버닝서버’를 마련하고 일주일이면 최고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계돌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atale.happyoz.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