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로스트사가>에서 프리미엄 캐릭터 ‘진모리’를 출시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101번째 캐릭터 ‘진모리’는 박용제 작가의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의 주인공으로, 리뉴얼 태권도의 고수라는 설정이다.

‘진모리’는 청룡을 보내 상대를 공중으로 띄우는 '청룡의 각'과 두 마리의 청룡을 내보내는 '쌍룡의 각', 상대를 잡고 공중에서 내려찍는 '용잡기', 대상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나봉침류 혈맥봉침', 바람 속에 상대를 가둬 연속 타격하는 '진회축' 등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진모리’는 원작과 같이 '제천대성'으로 각성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지녔다. '제천대성'으로 각성 시 무기는 여의봉으로, 투구는 금고아로 변경되며, 길어진 여의봉으로 360도 공격을 펼치는 특별 기술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프리미엄 용병 '진모리'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31일까지 매일 '퍼펙트 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펙트 코인'은 이벤트 샵에서 구미호 요귀, 신비술사 의상, 엔지니어 공구함 등 베스트 장비들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전투 시간 101분을 달성하면 고급 장비 충전기를 지급하는 주말 이벤트가 펼쳐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