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DK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의 파트3 ‘복수의 시작’을 실시하며,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DK온라인>은 지난 5월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 파트1을 시작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파트3 ‘복수의 시작’은 그 중 세 번째로써 신규 서버 및 리뉴얼, 사용자 편의성 등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유저의 원활한 게임 서비스 이용을 위해 신규 서버 ‘루멘’이 추가된다. 또한 바람의 탑을 리뉴얼 하고 중고레벨 사냥터 확보를 위해 반경을 더욱 늘렸으며, 해당 구역 내 더욱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경우 고급 직업 전용 아이템 추가 등 보다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캐릭터와 제약 없이 무한 PK가 가능하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인 점령전을 통해 최고급 아이템인 성수를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주 혜택 강화 및 시민을 위한 NPC가 등장하는 시민권 업데이트, 몬스터 성향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신규 마력탄이 5종 추가 되며, 아이템제작 시스템은 편의성을 증대하고 제작은 간소화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매일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캐시아이템을 지급하고 해당 캐시 아이템 사용 시, 8가지의 특별한 혜택이 적용된다. 또 9월까지 길드장에게는 길드원에게 30%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지급할 수 있는 특별한 권한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k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