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이지투온>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부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며, 아울러 PC방 이벤트도 병행한다고 밝혔다.

<이지투온>은 네오위즈게임즈와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PC방 유저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해 인기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지투온>은 PC방 프리미엄 혜택으로는 PC방 유저에게 게임 접속 시 200여 곡의 모든 음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해금 열쇠 버프’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한, 경험치 및 코인 10%추가 획득의 ‘경험치 및 코인상승’과 ‘DJ포인트 차감 할인’으로 PC방을 찾는 유저들이 더욱 많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본적인 혜택을 풍성하게 적용한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은 PC방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하는 ‘진격의 PC방 혜택’ 이벤트를 통해 기본 혜택 외에 추가로 경험치와 코인을 20%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8월에는 PC방을 위한 ‘14일간 선물이 쏟아진다’와 ‘주말 버닝 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과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z.hal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