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와 제휴를 맺고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인 ‘여귀검사’, ‘남격투가’, ‘여마법사’, ‘남귀검사’ 등이 그려진 음료를 출시한다고 7월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캐릭터 음료는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마운틴듀, 립톤 아이스티,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사과, 오렌지, 포도, 복숭아 등 총 7가지의 355ml 캔 제품이다.

넥슨과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음료를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캔 음료 고리 안쪽에 새겨진 8자리 행운 코드를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신(新) 마운틴듀 칭호’,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장비 보호권’, ‘증폭 보호권’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캐릭터가 새겨진 펩시, 마운틴듀, 립톤 아이스티,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등의 음료는 전국 편의점과 PC방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던전앤파이터> 오프라인 유저 대회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의 <던전앤파이터> 부문 후원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