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도타2>의 ‘한국 베타키(Beta key)’를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를 통해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월 19일 밝혔다.

<도타2> 한국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베타키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 플레이에서 ‘넥슨플레이’를 다운로드 후 상단에 위치한 친구메뉴 중 <도타2>를 공식친구로 추가, 대화창에 ‘베타키’라는 문구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베타키’가 지급된다.

넥슨 김인준 실장은 “<도타2> 한국 베타 서비스에 관심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쉽게 베타키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타2>에 높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베타서비스 기간 중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현재 지난 11일 <도타2>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베타서비스 개시를 알렸으며, 올 가을 국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ota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