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라테일>에서 ‘서브클래스’를 대폭 개편하는 내용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월 17일 밝혔다.

<라테일>에서 선보이고 있는 ‘서브클래스’는 지난 2010년 7월 처음으로 선보인 콘텐츠로, 140레벨 달성 시 2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에 한해 ‘메인클래스’와 함께 병행하여 이용할 수 있는 클래스 시스템이다.

이는 메인클래스와 상반된 계열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능력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현재까지 총 9종의 서브클래스가 서비스 중이다.

이번 서브클래스 개편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상당부분 반영해 각 서브클래스당 2종의 신규 스킬 추가, 서브클래스간 밸런스 조정 등의 내용을 통해 유저들은 더욱 강력해진 서브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스킬창 리뉴얼 등의 편의 기능도 대폭 강화된다.

한편, <라테일>은 오는 8월 14일까지 경험치 300%를 제공하여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을 돕는 ‘버닝 서버’를 마련하고 일주일이면 최고레벨 달성이 가능한 ‘한계돌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고성능의 장비지원은 물론 무자본 성장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버닝서버 오픈을 기념한 총 상금 1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우선, 16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시를 지급하고, 170레벨을 달성 한 유저 500명 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버닝 서버에서 플레이를 즐긴 모든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데스크탑 PC 본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던킨 도너츠, 베스킨라빈스 쿠폰, 미샤 온라인 상품권, 파리바게트 교환권, 도미노 피자 더블 크러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