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로스트사가>에서 한정 레어 장비 3종을 추가했다고 7월 1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레어 장비는 고대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정령 서클릿', 근접 공격에 대한 방어 능력이 특화된 '안전복', 벽을 만들어 상대를 공격하는 '전설의 가방'이다.

특히, '안전복'은 근접한 거리에서 오는 적의 데미지를 반사 및 감소 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상대의 공격을 역으로 이용하는 전략적 전투에 유용하다.

더불어 73번째 용병 '그래피티 아티스트' 능력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그래피티 아티스트'는 제 3회 캐릭터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 및 대시, 점프 공격 데미지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타격 범위 증가 등 다방면에 걸쳐 능력이 향상됐다.

게임 모드 중 하나인 '히든 크라운'도 '더블 크라운'으로 새롭게 탈바꿈됐다. '더블 크라운'은 팀을 나누어 각자의 위치에서 팀 왕관을 차지하는 색다른 재미를 담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오는 24일까지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여름선물상자'를 지급하고,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달빛시공낚시 미끼, 초급 및 기본 장비보급, 칠색 조개껍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조개껍질'을 제공한다.

또한, 20일에는 신규 게임모드 '더블크라운' 출시 기념 전투 이벤트가 진행되며, 23일에는 중복을 맞이해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삼계탕'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