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아키에이지>에서 게임 내 여름 바캉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SOS 해상구조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7월 1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SOS 해상구조대’ 이벤트는 신규 해상 탈것인 잠수정을 타고 바다를 청소하는 ‘신기루 섬을 깨끗하게’, 인명 구조활동인 ‘수상 안전 요원의 길’, 포악한 상어를 물리치는 ‘상어 처치’ 등 일일 퀘스트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수상 안전 대장 밋치루루의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이 상자에는 수영복과 모자 등 다양한 ‘비치웨어’로 교환할 수 있는 ‘수상 안전 요원의 증표’와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갈색 잠수정’이 들어있다.

엑스엘게임즈 이선영 사업팀장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신기루 섬을 배경으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실제 휴가에서도 꼭 지켜야 할 기본 매너도 되새기는 등 알찬 내용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아키에이지>는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를 비롯해 ’붉은 용의 망령 사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