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7월호(통권 272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쎈온라인>의 힘과 미모를 담당하는 여전사. 보디빌더 황선화

   

드래곤플라이가 선보이는 신작 <쎈온라인>은 ‘강한 남자들의 MMORPG’를 표방하며, 지난 6월 26일 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했다. <쎈온라인>은 정식 오픈에 앞서 미녀 보디빌더 황선화를 앞세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PvP를 강조한 <쎈온라인>의 최전선에서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여전사 황선화를 직접 만나봤다.

Q. 황선화씨는 탄탄한 몸매와 뛰어난 미모로 보디빌더계에서는 이미 유명인사지만 PC방 사장님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A. 안녕하세요~. ^^ 이렇게 <쎈온라인>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서 너무나 반갑습니다. 현재 보디빌딩 선수 생활은 은퇴한 상태구요. 모델 활동과 개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쎈온라인>을 통해 자주 만나 뵐게요.

Q. 앞으로 <쎈온라인>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게임 유저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에 대한 소감과 향후 활동 계획이 궁금합니다.
A. <쎈온라인>을 통해 만나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게임 홍보와 더불어 건강관리 당부를 하고 싶습니다. 몸과 정신이 건강해야만 좋아하는 것들을 즐겁게 할 수 있고, 저를 만나게 된 이상 건강한 유저분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Q. 그동안 신작 게임들은 우아하거나 발랄한 이미지의 여성 홍보모델을 내세웠지만, ‘여전사’ 이미지에 딱 맞는 게임 홍보모델은 황선화씨가 처음입니다. 최초라는 타이틀에 대한 부담은 없나요?
A. 부담감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강도 높은 운동을 해왔기 때문에 제가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습니다.

Q. 티저 영상에서 선보인 멋진 근육질 몸매를 많은 게임 유저들이 부러워하고 있습니다(웃음). PC방에서 게임을 하면서도 운동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일단은 게임 중에 할 수 있는 운동은 의자와 테이블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의자에 앉아서 스트레칭을, 복근 운동에는 무릎을 들어 올리는 ‘니업(Knee Up)’ 동작을 쉽게 할 수 있고요. 엉덩이와 하체 운동에는 의자에 앉았다 일어나는 ‘스쿼트(Squat)' 동작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테이블을 이용하는 운동으로는 가슴 운동인 ‘푸쉬 업(Push Up)’ 동작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Q. 보디빌딩은 웬만한 남자들도 버티기 힘든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하던데, 입문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A. 남들이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그 특별한 매력에 빠졌습니다. 아마 유저분들이 게임의 매력이 빠진 것처럼 저 또한 운동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고, 일단 운동을 시작하자 건강한 몸매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이 생겼습니다~. ^^

Q. 직접 뵈니 사진보다 훨씬 미인이신데요. ‘미모’와 ‘근육’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A. 당연히 미모보다는 피나는 노력의 결과물인 근육입니다! 근육은 노력 없이는 절대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쎈온라인>과 더불어 재미있는 온라인게임들이 인기를 얻어 PC방도 함께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