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사이퍼즈>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유저간담회 ‘2주년 클럽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7월 1일 밝혔다.

지난 6월 30일 서울 논현동 ‘라운지 부티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3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2주년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사이퍼즈>에서 그동안 선보여졌던 총 38종의 캐릭터와 다양한 기념 물품들이 전시됐으며, 무대에서는 유저들과 함께한 지난 2년간의 역사와 추억 등 각종 기록을 담은 영상이 상영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P.I.D’ 공연팀의 레이저 퍼포먼스라는 독특한 형식을 통해 올 여름 업데이트 주요내용이 최초 공개됐다. 웨이브 디펜스 방식의 신규 모드 ‘진격전’, 신규 캐릭터 ‘제레온’과 ‘드니스’ 등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규 콘텐츠와 ‘매칭 시스템’ 개편, ‘4인 파티 공식전 입장 제한’, ‘랭킹 포인트 도입’ 등 유저들을 위한 편의 시스템 개선 방안이 공개되어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코스프레 무대팀 ‘아마테라스’의 축하 공연과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일 수영복 코스튬 모델들의 런웨이쇼가 펼쳐졌으며, <사이퍼즈> 운영진 ‘J,O,K,E,R’이 무대에 깜짝 등장, 각 운영진의 이름을 건 재치있는 무대 이벤트를 진행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사이퍼즈>에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유저분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더욱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될 재미있는 이벤트들과 올 여름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