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7월 여름 핫 시즌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을 위해 MSI의 지포스와 라데온 고성능 그래픽카드 시리즈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7월을 맞이하여 웨이코스가 국내 소비자를 위해 진행하는 가격 인하 행사로 MSI의 다양한 그래픽카드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웨이코스는 지포스 최신예 지포스 GTX 780 제품부터 지포스 GTX 660 Ti 제품까지 총 9개 제품, 라데온 HD 7870 제품부터 라데온 HD 7750 제품까지 총 9개 제품의 가격을 인하한다.

웨이코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MSI 웨이코스 그래픽카드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을 위하여 7월 Summer Sale 가격 인하 행사를 준비하였다. MSI 지포스 고성능 제품 가격 인하는 7월 1일 오전을 기하여 적용되었으며, 빠르면 7월 1일 오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MSI 웨이코스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A/S 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 (http://www.waycos.co.kr / 02-712-8999)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