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대표 구자범 www.shehwa.co.kr)는 자동차 및 욕실용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필름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화피앤씨의 DF김서림방지필름 6종은 최첨단 나노 기술과 세라믹 코팅 기술을 적용시켜 온도, 습도, 증기압, 포화증기압 등 수분의 결로 현상으로 발생하는 김서림을 방지해줘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안정성과 편리성을 보장한다.

김서림 방지는 물론, 경사각 10도 미만으로 퍼진 물이 자연스럽게 유리표면에 묻어 있는 먼지 등의 오염물을 씻어내주는 자체 세정 기능을 지원하며 광학용 실리콘 점착제를 사용하여 차량의 유리나 욕실의 거울 등을 보호해 주고, 자가흡착 방식을 적용시켜 뛰어난 부착력과 용이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특히 DF김서림방지필름은 99.9%의 항균력을 지원하며 이 기능은 미국FDA의 항균력테스트도 통과했다. 아울러 유럽 우수품질(EM)규격, KS성능규격테스트도 통과해 기술력과 성능면에서 합격점을 받았다.

제품가격은 차량용이 9천원~3만원대, 욕실용은 6천원~1만8천원대이며 제품은 오픈마켓과 전국 할인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은 DF김서림방지필름 판매원 세명테크( 1588-6839)로 문의하면 된다. 

세화피앤씨의 CTO인 황병우 전무는 "그 동안 김서림 방지 시장은 높은 기술장벽으로 인하여 그 동안 거의 수입에만 의존해 왔지만, 세화피앤씨는 공격적인 개발투자를 지속적으로 한 결과 국산 김서림 방지 기술을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면서 "앞으로 수입대체 효과는 물론 수출 증대에도 노력해 기술력을 보유한 토종효자 기업으로 이름을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범용 갤럭시노트2, 아이폰5, 갤럭시S3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케이스와 갤럭시S4 및 옵티머스G 프로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필름과 충격방지용 ‘안티쇼크’ 필름을 출시하고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