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영국 게임스마스터즈닷컴(대표 톨슨 샤우워)과 <아르고>의 유럽 31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월 1일 밝혔다.

이번 수출 계약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에서 개최하는 ‘ITS GAME 2013’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아르고>의 유럽 지역 서비스를 맡은 게임스마스터즈닷컴은 <카발온라인>, <네이비무브>, <시티레이서> 등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게임을 유럽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영국의 대표적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다.

<아르고>는 이번 계약을 통해 영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31개국에서 3년간 영어와 독일어 버전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양사는 올 하반기 내 서비스를 목표로 최적의 현지화 작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게임스마스터즈닷컴 톨슨 샤우워 대표는 “유럽의 온라인게임 유저들은 PvP, PvE, 제작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풍부한 판타지 배경의 게임을 선호한다”며 “스팀펑크 스타일과 전쟁 시스템이 잘 구현되어 있는 <아르고>는 유럽 게이머들도 친숙하게 즐길 수 있어 유럽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게임스마스터즈닷컴과의 돈독한 파트너십으로 <열혈강호온라인>의 수출 계약에 이어 <아르고>의 수출 계약까지 체결하게 됐다”며 “양사가 보유한 풍부한 퍼블리싱 노하우와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아르고>가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고>는 독특한 스팀펑크 스타일의 대립되는 두 종족 아래 다양한 이동 아이템, 부스터 기능을 가진 캐릭터 백팩 등을 활용해 대규모 자원전쟁을 즐길 수 있는 MMORPG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