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백영재)는 <스타크래프트2>에서 유저를 대상으로 ‘프라임 클랜과 함께하는 온라인 트레이닝 캠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월 28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게임단 프라임팀과 연계된 프라임 클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캠프로,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유저, 경험은 많지만 좀처럼 실력이 늘지 않는 유저, 자신의 노하우를 나누고 싶은 유저, 다른 유저와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유저 등 만 12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는 게임 내 ‘프라임 트레이닝 캠프’ 그룹에 가입한 후 공지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되며, 그룹 내 여러 부대 활동을 통해 친목 도모가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교육용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하는 활동들을 포함하고 있다.

교육용 프로그램은 초보에서부터 고수까지 모든 수준의 유저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이며, Prime TV 방송과 병행하여 매주 수, 일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리플레이 함께 보기’ 기능을 통한 빌드 교육이 주된 프로그램이다. 그 밖에도 지도 제작 가이드, 종족 복습, 질의 응답을 포함한 교육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매일 프라임 클랜 및 캠프 참가, 유저간 자유로운 연습 게임과 채팅이 가능하며 주말에는 프로게임단 프라임과의 온라인 팬 미팅, 프로게이머와 함께하는 팀플레이 대전 등 다양한 친목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 실력이 뛰어난 유저에게도 프로게이머와 소통하고 가르침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커뮤니티 경험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r.battle.net/sc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