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서든어택>의 단독 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든어택>과 인연을 맺은 연예인들의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6월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던 수지, 박보영, 시크릿, 포미닛, 에이핑크, 박성호 등 다양한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가 담겨있다.

그동안 연예인을 게임 캐릭터로 도입한 <서든어택>은 그동안 비, 싸이, 수지부터 최근 박보영, 포미닛, 시크릿에 이르기까지 인기 연예인 캐릭터를 꾸준히 등장시켜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넥슨은 7월 11일 단독 서비스 돌입을 앞두고 ‘전사 직전의 캐릭터를 구출하라!’라는 테마로 대규모 이관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신규 가입 유저 및 넷마블 캐릭터 이전 유저에게 ‘박보영 캐릭터’, ‘흑사 주무기 (AK47/TRG21/CM901) 1종’ 기간제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지난 27일 실시된 클랜전 및 용병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인 ‘포더클랜(FOR THE CLANS)’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3개월에 걸쳐 진행된 ‘봄의 향기’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이어서 올여름 시즌을 겨냥해 준비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의 테마는 7월 11일에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