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은 <이카루스>에서 온라인 랜파티 ‘2nd Night of Knights’를 시작한다고 6월 28일 밝혔다.

<이카루스>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 중인 ‘페가수스 기사단’과 함께 하는 온라인 랜파티 ‘Night of Knights’는 지난 5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참가자들은 오후 8시부터 네 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완성도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이카루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모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페가수스 기사단'에게 친구 한 명씩을 동반할 수 있는 초대권 한 장씩을 제공했다.

친구로부터 초대권을 선물 받은 이용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테스터 메뉴에 초대권 번호를 등록함으로써 'Night of Knights'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초대해준 친구와 파티를 맺고 랜파티를 즐기면 '페가수스 기사단 멘토링'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돼 영화 관람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달성하기, 최다 펠로우 길들이기, 최고 골드 획득하기, 최다 몬스터 사냥하기 등 다채로운 콘테스트를 진행해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동시에 벌인다.

한편 오는 7월 27일에는 위메이드 본사에서 <이카루스> 이용자 간담회가 개최될 예정으로, 참가 희망자는 금일부터 홈페이지 내 1:1 상담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