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MVP베이스볼온라인>에서 오는 7월 열리는 '2013 프로야구 올스타전' 결과를 맞히면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7월 18일까지 게임에서 포인트를 모아야 한다. 포인트는 정규 경기 플레이 시간 1분당 10포인트가 제공되며, 게임포털 ‘게임트리’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면 1분당 15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획득 포인트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9일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는 올스타전 결과를 다양하게 예측해보는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열린다. 이용자는 포인트를 이용해 ‘홈런 수’, ‘삼진 수’, ‘우승팀’ 등 다양한 부문에 관한 결과를 예상해 답을 선택하면 된다.

예를 들어, ‘양 팀 점수의 합은?’이라는 문항에 응모하려면 2천 포인트가 필요하며, 적중하면 4만 게임머니가 증정되는 방식이다. 문제마다 요구하는 포인트가 다르고, 난이도가 높은 문제일수록 얻게 되는 게임머니가 많아진다. 특히, 9개 구단 중 올스타전 MVP를 배출한 구단이 어디인지 맞히면 20만 게임머니가 제공된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야구게임사업팀장은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게임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를 끌어올리고자 한다.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