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대표 김승일)는 <던전히어로>에서 사전공개서비스(이하 Pre-OBT)에 돌입했다고 6월 12일 밝혔다.

<던전히어로>는 오는 17일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하기에 앞서 모든 유저들에게 80여 개의 던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PreOBT를 진행한다. 이번 Pre-OBT는 13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생성된 클래스와 캐릭터는 초기화되지 않고 OBT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Pre-OBT에서는 기간 내 ‘7레벨’을 달성하기만 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는 ‘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 OBT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창고 확장 아이템, 상급 강화 보조제, 부활의 구슬, 피로도 회복제, 경험치 물약 등 레벨 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유저들의 플레이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던전히어로>는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가장 큰 변화 점은 보스와의 전투에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하고, 몰입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적의 보스로부터 공격을 피할 수 있는 ‘회피’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포르투나게임즈 박연규 부장은 “지난 릴레이 CBT와 게릴라테스트는 게임 유저분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셔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던전히어로>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OBT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Pre-OBT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