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는 <란온라인>에서 2013년 상반기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6월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제작 및 편의성 게임 시스템, 신규 스킬 추가 등으로 지난 5월 29일 진행된 바 있는 ‘변화의 서막’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지역 추가, 신규 아이템 및 스킬 추가, 최대 레벨 확장 등이 주요 내용이다.

먼저 최고레벨이 기존 230레벨에서 260레벨로 확장되며, 해당 레벨 구간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지역 ‘파동’과 ‘차귀도’가 추가된다. 신규 지역에서는 막강한 능력으로 무장하고 현세계 침입을 노리는 인간형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희귀한 각종 신규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227, 237레벨 전용 신규 스킬 44종이 추가되며, 각종 유용한 효과들을 지니고 있어 PvE, PvP 등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활용도가 높을 전망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템 제작 이벤트, 신규 및 복귀 회원 지원 이벤트, 랭킹 이벤트, 공략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화유리 마우스패드, USB메모리, 희귀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a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