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가 <로한>과 <씰온라인>이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퍼즐삼국지>에서 <로한>과 <씰온라인> 유저와 함께하는 ‘플레이위드 한가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12일 밝혔다.

‘플레이위드 한가족’ 이벤트는 지난 6월 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퍼즐삼국지>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한가족’ 이벤트는 플레이위드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로한>과 <씰온라인> 유저가 <퍼즐삼국지> 회원에 가입하면 각각 해당게임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는 내용이다.

먼저 <로한> 회원이 <퍼즐삼국지>에 가입하면 ‘하엠의 큐브’, ‘400% 성장의 주문서’, ‘재도전의 주문서’를 지급한다. 그리고 <씰온라인> 회원이 <퍼즐삼국지>에 가입하면 ‘우아한 꽃마차 변신반지’와 ‘축복의 루비 문자’를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즐길 수 있는 <퍼즐삼국지>는 장각의 난 이후 새롭게 각색한 스토리로 재해석한 삼국지를 팡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퍼즐삼국지>의 초반 뜨거운 호응에 많은 감사를 드리며 플레이위드의 새로운 가족으로 태어난 <퍼즐삼국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uzzle3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