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대표 김승일)은 <던전히어로>에서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10일 밝혔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12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12일 오후 3시부터 13일까지 초기화가 되지 않는 사전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단행한다.

이번 닉네임 선점 이벤트는 12일부터 시작되는 Pre-OBT와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이하 OBT)에 별도의 절차 없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내용이다.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은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또한 <던전히어로>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고, OBT 당일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10일 오후 4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다운로드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던전히어로>는 MORPG와 MMORPG의 장점이 결합된 ‘콤비네이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80여 개의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 쉴 틈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각 던전의 보스를 제한시간 내에 제압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포르투나게임즈 박연규 부장은 “그동안 <던전히어로>의 OBT를 손꼽아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OBT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고 앞으로도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