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결제 시스템 단점 보완, PC방의 업주의 큰 호응 있을 듯
- 휴대전화 요금도 무료로 쓸 수 있는 시대가 왔다.

국내 최초로 CPA광고를 PC방 이용요금 결제수단으로 활용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C&S엔터테인먼트(www.85gagi.com)는 지난 8월15일에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오픈한 후, 오는 9월부터 모든 무료PC방 가맹점에게 PC방 이용대금을 실시간으로 결제해 줄 수 있는 즉시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종전까지는 가맹점 PC방 업주가 PC방 이용대금을 현금으로 결제받기 위해서는 최대 45일이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었으나, 게임상품권 전문 유통회사인 캐시베이(www.pccash.co.kr)와 즉시결제 시스템에 관한 업무협정을 체결함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PC방이 무료PC방 가맹점으로 가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무료PC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바로가기닷컴(www.85gagi.com)에서 회원이 적립한 ‘바로 포인트’로 각종 게임상품권(GT카드, 온캐쉬, 도서문화상품권)를 구매할 수 있고, 휴대전화 통화료까지 적립한 포인트만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하면서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강화된 서비스의 대중적 파급효과를 강조했다.

C&S엔터테인먼트 김수환 대표는 “오픈한지 불과 2주 만에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PC방이 가맹점 신청을 하고 있으며, 문의전화에 업무가 마비될 지경이다. 더 많은 CPA 광고물들이 계속하여 새롭게 추가 업데이트 되고 있다.”며 무료PC방의 약진에 자신감을 내비췄다.

세계 온라인 광고시장의 흐름이 CPA(Cost-Per-Action)로 바뀜에 따라 국내에서도 CPA광고를 이용한 무료서비스가 점차 활성화 되고 있는 가운데, 즉시결제를 동반한 무료PC방 서비스에 이어 게임상품권 구매와 휴대전화 통화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C&S엔터테인먼트의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올 것이라 예상된다.

무료PC방의 가맹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PC방은 전국 대표전화 1544-6366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85gagi.com)를 통해 가입신청을 하면 된다.

* CPA(Cost-Per-Action): 광고주의 요구(회원가입 또는 이벤트 참여)에 응대하면 광고수수료를 지급하는 새로운 온라인 광고 마케팅 방법.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