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대표 김승일)는 <칼리고벨룸>에서 유저 전원에게 즉시 사용이 가능한 1만 힐링 포인트를 지급하는 무차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7일 밝혔다.

<칼리고벨룸>의 이번 1만 힐링 포인트 지급 이벤트는 유저가 유료 아이템의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게임의 재미를 느끼고 콘텐츠 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힐링 포인트는 여러 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며, 특히 장비 강화에 사용할 경우 모든 장비를 5강까지 강화할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다. 2성급 강화석은 10 힐링 포인트로 입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에서 힐링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천사의 깃털 수집, 기부 시스템 등을 이용한 다양한 방법이 있다.

이번 이벤트 힐링 포인트는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유저라면 로그인 즉시 지급 받을 수 있고 이벤트 실시일 이후에 가입한 신규 유저의 경우에는 6월 20까지 가입 완료 시 받을 수 있다.

포르투나게임즈 측은 “앞으로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힐링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가급적 많은 분들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ali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