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 (대표 박찬석, http://www.visiontek.co.kr)는 유럽(스페인) 게이밍기어 제조사인 OZONE Gaming Products가 오랫동안 준비해온 듀얼 백라이트 키보드 오존 블레이드(BLADE)를 5월1일,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OZONE BLADE 키보드는 멤브레인 방식의 게임용 멀티미어디 키보드로서 10개의 매키로 키와 5개의 프로파일을 지원하고. 동시입력오류방지(Anti-ghosting)와 키맵핑 기능, 듀얼 백라이트(블루, 레드) 기능을 가진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키보드이다.

박찬석 대표는 사용자 UI 반영으로 "백라이트 밝기를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고, 게임모드 옵션을 통해 윈도우 키락을 설정하는 등 간편한 키보드 조작 지원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관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스프링에서 선전을 펼치고 있는 MVP OZONE 팀과 함께 블레이드 키보드 출시기념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 이라고 전했다.

오존 블레이드(OZONE BLADE) 멤브레인 키보드는 무상2년의 A/S를 제공하며, 관련 정보와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 02-863-5704 또는 웹파크(http://webp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