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지사장 신대준)는 오늘, 웹 브라우저 및 웹 카메라를 통해 누구나 안정적인 고품질의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이 가능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 (Polycom RealPresence CloudAXIS Suite, 이하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의 소프트웨어 확장 버전으로 B2B와B2C에 관계없이, PC 혹은 모바일, 오피스 영상 회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스카이프, 구글 톡 및 기타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록 상의 연락처 정보를 글로벌하게 프레즌스 인식이 가능한 퍼스널 디렉토리에 통합함으로써 간단한 클릭 만으로도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백 혹은 수천 명의 영상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폴리콤의 앤디 밀러 (Andy Miller) CEO는 “기업에서는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통해 전세계 모든 곳의 동료 및 고객, 파트너, 학생, 환자, 소비자 등 다양한 사람들과 보안성, 안정성 및 확장성과 품질이 보장된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폴리콤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의 유비쿼터스를 실현하고자 하는 비전에 보다 가까워 졌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영상의 네트워크 효과를 경험하는 한편 소통하고 일하는 방식에 커다란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폴리콤은 이와 함께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단하게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도입하여 설치할 수 있도록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설치, 서비스 일체를 포함한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 (Video SmartStart)’번들을 함께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는 최대 100명및 500명까지의 사용자 규모에 따라 2종류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단일 품목으로 구매 하거나 운용 비용 형태의 3년 리스로도 제공이 가능하다.

IDC의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인프라 부문을 담당하는 리처드 코스텔로(Richard Costello) 선임 연구원은 “기업에서의 영상 협업 도입이 확산됨에 따라, 기업 내부에서 방화벽 외부와 얼마나 쉽고 안전하게 연결이 가능한지가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하며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는 이러한 영상 업계의 고민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영상회의 시스템을 간편하게 구축하고 사용하며, 확장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에서는 영상 도달 범위를 크게 넓혀 생산성을 보다 월등하게 향상 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분야 및 애플리케이션에 영상 협업을 적용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와 관련된 정보는 http://www.polycom.co.kr, http://www.facebook.com/polycom.korea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