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티르온라인>의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일정을 4월 29일 발표했다.

<티르온라인>은 오는 5월 30일 돌입하는 OBT에서 150개의 성을 두고 벌이는 대규모 공성전과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국가전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르온라인>은 20레벨만 달성해도 길드를 창설해 공성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150개의 성을 빼앗을 수 있는 극한의 PvP를 내세운 MMORPG다. 또한 자동이동 및 자동사냥을 지원하여 편리함을 추구하면서도, P폐에서 패배하면 아이템이 드롭되는 등 하드코어한 요소도 갖추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박성춘 팀장은 “<티르온라인>은 방대한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잘 구성된 게임이며, 재미요소를 두루 갖춘 대형 MMORPG다”라며 “그동안 게임 본연의 재미를 검증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여러 차례의 검증 작업이 이루어 졌다. 막바지 채비에 한창이니 오는 5월 30일 실시되는 OBT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5월 29일까지 유저들에게 ‘감사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홈페이지에 마련된 자유게시판을 통해 기대평을 남기는 유저 및 게임정보 수신에 동의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