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레드블러드: 용병의 시대(이하 레드블러드)>의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일정을 공개한다고 4월 22일 밝혔다.

오는 5월 7일 OBT에 돌입하는 <레드블러드>는 서비스 일정 발표와 함께 홍보모델 더원을 비롯해 박완규, 윤도현, JK김동욱, 스페이스A, MonsterZ 등의 오픈 축하 동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멀티타켓팅, 몰이 사냥 등을 특징으로 하는 <레드블러드>는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동명의 만화 ‘레드블러드’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만화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하고, 초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지낸 정무식 이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OBT에서는 지난 4월 4일부터 4일간 실시한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에서 선보인 3개의 신규 필드 및 4개의 캐릭터를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가문시스템 이외에 용이 우는 계곡, 얼어붙은 고성 2개의 필드가 추가로 오픈되며 핵심 콘텐츠인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이 20층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드블러드>에서는 OBT를 앞두고 홍보대사인 더원의 콘서트 초대 이벤트 및 7종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휴대폰 겔럭시4S,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콘텐츠를 갖추고, <레드블러드>의 강점인 타격감과 몰이사냥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레드블러드>의 성공적인 오픈을 통해 최근 모바일게임의 확장 속에 가려진 온라인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열기를 회복하며,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edbloo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