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알시스템(3R SYSTEM, www.3rsys.com 대표:류정무)에서 블랙 하이그로시와 블랙 헤어라인으로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한 미니타워 케이스 R390 댄디를 출시한다.

R390 댄디는 블랙 하이그로시와 블랙 헤어라인으로 빚은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의 미니타워 케이스다. 쿨링을 위하여 후면 80mm 팬과 측면 TAC 2.0 지원하며 5.25 베이 2개, 내부 3.5 베이 2개, 외부 3.5 베이 1개를 지원하여 간단한 사무용 또는 디자인을 중시한 작고 예쁜 시스템을 꾸미기에 적당하다.

약 330mm의 긴그래픽 카드를 장착할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조립시 안정성을 위하여 샤시를 이중절곡처리 하였고, 후면에는 4개의 확장 슬롯이 있으며,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나사가 제공된다.

쓰리알시스템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미니타워는 귀엽고 예쁜 컨셉의 케이스가 주류를 이루웠지만, 이번에 그 선입견을 깨고 댄디한 스타일의 미니타워를 출시한다. 기존 스타일과는 다른 컨셉으로 신선한 자극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R390 댄디는 출시와 함께 미니타워에선 처음으로 하드디스크 노이즈킬러를 적용할 수 있도록 5.25 베이 설치형 하노킬인 N30 팬리스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R390 댄디와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3rsys.com)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3rsystem), 전화 02-703-713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