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씰온라인>에서 초보 유저들을 배려한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업데이트했다고 4월 19일 밝혔다.

이번 초보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는 NPC나 길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 역할을 하는 콘텐츠다.

우선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들을 위해 NPC 알리미 표지판을 업데이트 했다. <씰온라인> 내 해당 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대표 NPC들의 상단에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아이콘이 크게 표시되어 있어서 길찾기나 퀘스트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NPC 알리미 업데이트 지역은 초보마을, 튜토리얼 존, 엘림, 라임 지역 등 전 지역에 걸쳐 알리미 표지판을 업데이트 했으며, 손쉽게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바닥에 화살표가 표시된다.

그리고 퀘스트 상태 표시 업데이트도 강화했다. 퀘스트를 주는 모든 NPC의 느낌표와 물음표 표시가 확대되었으며, 퀘스트가 발생시는 빨간색 느낌표, 퀘스트 수락을 받아서 진행시에는 회색 물음표를 그리고 완료했을 때는 노란색 물음표가 표시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전 유저들에게 ‘보라장미’, ‘사냥도우미 포션’ 등을 지급한다.

플레이이드 정보연 운영파트장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다양한 패턴을 조사해 이번 초보 유저 콘텐츠를 강화 업데이트했으며 이번 시스템 적용으로 더욱더 편하게 <씰온라인>의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