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대표 김승일)은 <던전히어로>에서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를 실시하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4월 19일 밝혔다.

<던전히어로>는 오는 4월 21일까지 2차 CBT를 실시하며 15레벨만 달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유저라도 2시간 정도만 플레이하면 손쉽게 15레벨을 달성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단, 같은 핸드폰 번호로 가입한 계정 중 하나의 계정에서 한 번만 가능하다.

다음으로 2차 CBT 기간 중 4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40Lv 무기 강화석 20개, 40Lv 방어구 강화석 30개, 강화보조제 50개를 향후 진행될 공개시범서비스(OBT)에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펼쳐지는 오픈필드에서 전 지역의 보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35명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랏츠버거 세트를 선물한다.

포르투나게임즈 박연규 부장은 “이번 2차 CBT에서 준비한 파격적인 이벤트에 예상보다 폭발적인 호응에 놀라고 있다”며 “이벤트도 중요하지만 1차 CBT에 호평을 받았던 던전점령 시스템과 더불어 오픈필드 시스템까지 추가해 오픈한 2가지 사냥 시스템이 병행된 콤비네이션 RPG의 면모를 봐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