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텍인스트루먼트 (대표 명숙포, www.witech.co.kr)는 29형 파노라마 뷰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끝판 왕”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고급 HDMI 1.4케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90IPS 파노라마 끝판 왕 출시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인치 모니터 사용자들에게 쓰임새가 많은 HDMI 1.4케이블을 무상으로 증정, 제품의 활용도를 높였다. HDMI 1.4케이블은 네트워크 통신까지 지원, 별도의 네트워크 케이블 없이, 제품 간 통신이 가능하다.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끝판 왕은 와이드 모니터 비율인 16대9에서 한 단계 진보한 21대9를 완벽하게 재현, 영화, 동영상 감상 시 블랙 바를 없애, 몰입 감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3개 이상의 창을 멀티로 띄워 사용해도, 겹치는 부분이 없어 업무효율성이 높다. 비행시뮬레이션, MMORPG 게임 진행 시에도 안보이던 사각을 보여줘, 진행성을 극대화 해준다.

원터치로 조절되는 화면비율 조절 기능은 21대9, 16대9, 4대3를 쉽게 넘나들 수 있게 있다. 최신 IPS패널인 AH-IPS LED패널을 달아, 색 재현 율을 극대화해, 실제에 가까운 색상을 볼 수 있으며, LED방식을 채택, 대기전력 0.3W으로 전력 소모량도 줄였다. 5ms의 반응속도는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남지 않는다.

터치방식 OSD조절 버튼은,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고도, 본인이 원하는 기능을 빠르게 찾아 실현 할 수 있다. 네로베젤로 이루어진 외관은 패널과 LED의 간격을 최대한으로 좁혀, 화면을 더욱 크게 보이게 해 화면의 시인성을 높인다. 모니터를 회전시킬 수 있는 스위블, 앞뒤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을 적용했다.

듀얼링크 DVI, HDMI, D-SUB 입력 포트를 지원, 다양한 입력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고품질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 오디오 케이블 연결 만으로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듀얼링크 DVI케이블, 사운드 케이블 등을 기본 번들로 제공, 별도 구매의 불편함을 없앴다.

위텍 관계자는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끝판 왕이 출시 후 꾸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판매량을 보여왔다, 이에 대인치 모니터 사용자들에게 쓰임이 많은 HDMI 1.4케이블을 제공, 고객만족도를 높이려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4월19일부터 2주간 5백개 한정으로 진행 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