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서든어택>에서 ‘봄의 향기’ 업데이트 1탄, ‘다이어트’를 선보인다고 4월 18일 밝혔다.

‘봄의 향기’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 개선을 중심으로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다이어트’ 업데이트는 주로 로딩시간 단축과 끊김 현상 개선 등을 목적으로 실시된다.

우선 소프트웨어 성능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시스템 과부하를 유발하는 요소를 찾아내 최적화를 실시하고 게임 로딩 구조를 개선해 로딩 소요 시간을 단축시킨다. 이 밖에도 불필요한 시스템 파일을 삭제하는 등 보다 가볍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개선을 18일과 25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게임하이 김명현 실장은 “이번 ‘다이어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가볍고 빨라진 <서든어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환경 개선을 위해 유저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나갈 테니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봄의 향기’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신규 유저에게는 ‘경험치 부스터 2.0’, ‘테니스 캐릭터 세트’와 총기 아이템을 선물하며, 올해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게임에 복귀할 경우 ‘리본 곰돌이 캐릭터 세트’와 ‘AK47 Knife’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0일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AK47 Devil’, ‘Magnum Devil’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며,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6월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푸짐한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를 지속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