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사이퍼즈>에서 식물을 활용하는 신규 여성 캐릭터 ‘드루이드 미아(이하 미아)’를 추가했다고 4월 18일 밝혔다.

미아는 신체 일부를 나무로 변화시키거나 나무뿌리, 가시 등 식물을 활용해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식물 능력자 캐릭터로, 목표 지점에 날카로운 가시넝쿨을 만들거나, 물결치듯 전진하는 나무뿌리를 생성해 먼거리에서도 손쉽게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다.

특히 목표지점에 거대한 나무를 솟아나게 하는 궁극기 ‘세계수’를 사용하면 그 힘으로 주변 반경에 속해있는 다수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스킬의 사정거리가 길고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해 초보 유저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미아 캐릭터 추가로 유저들은 네오플의 <던전앤파이터>에 등장하는 ‘어둠의 능력자’ 3인(미쉘 모나헌, 까미유 데샹, 드루이드 미아) 모두를 <사이퍼즈>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네오플은 미아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24일까지 게임 내 BP(버닝포인트)를 사용해 미아를 위한 꽃을 획득하면, 꽃 종류에 따라 게임머니, ‘레어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하며, 20, 21일 양일 간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2배의 BP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